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핵이득마켓 PC방 햄버거 6종 모두 먹어본 후기

by 러블리에스 2024. 3. 23.
반응형

핵이득마켓에서는 최소 1500원부터 최대 2300원인 햄버거 6가지 맛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핵이득마켓에서 장을 볼 때 웬일로 6가지 맛이 모두 있길래 모두 구매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핵이득마켓 PC방 햄버거 6종류의 가격과 햄버거별 후기를 기록했습니다.

 

목  차
1. 버거별 가격, 내용량 및 후기

   1-1.한맥 마시따
   1-2. 한맥 불벅
   1-3. 한맥 더블벅 
   1-4. 한맥 트리플치즈버거
   1-5. 한맥 피자리오
   1-6. 한맥 매콤치킨버거
2. 총평

 

1. 버거별 가격, 내용량 및 후기

1-1. 한맥 마시따

한맥 마시따 단면
한맥 마시따 단면

 

한맥 마시따는 지름 가로 세로 약 9cm로 일반 버거 크기입니다. 

내용량은 150g이며 가격은 1500원으로 가성비 괜찮았습니다.

다만 개인적으로는 저 분홍색 햄이 맛이 없었는데 차라리 햄 대신 치즈를 얹어주는 것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소스는 매콤한 불갈비 맛이고 가격도 저렴해서 핵이득마켓에서 장 볼 때마다 두어개씩 사다가 냉동실에 재워두고 하나씩 꺼내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1-2. 한맥 불벅

한맥 불벅

한맥 불벅은 내용량 145g으로 1800원입니다.

불벅이라고 되어 있었는데 불고기맛이 나는 것 같진 않았습니다.

개인적인 기억으론 옛날에 상하이외국어대학교에 있었을 때 대학 내 매점에서 사먹던 버거 맛이었습니다.

 

전 옛날에 나름 자주 먹었던 맛이었던 것 같아서 그냥 저냥 먹었는데 가족들은 모두 평이 좋지 않았습니다.

니맛 내맛도 아닌 맛으로 그냥 빵에 고기 맛이 나는데 마요네즈에 뭔가를 버무린 야채가 씹히긴 하나 그 역시 특별한 맛이 나는 것 같진 않은 느낌이었습니다.

 

제 생각엔 이름이 불벅인만큼 불고기 소스가 많이 들어있었어야 했는데 거의 없어서 이런 참사가 벌어진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저 햄은 왜 자꾸 들어있는지 모르겠지만 저렴한 맛이어서 차라리 햄 빼고 단가 조금 더 낮추는 게 평이 더 좋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햄 좋아하는 둘째 딸도 이상한 맛이라며 썩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1-3. 한맥 더블벅

한맥 더블벅
한맥 더블벅

한맥 더블벅은 내용량 210g으로 2,200원입니다.

불벅에 비해 햄이 빠져서 그런 것인지, 아님 불고기 소스 맛이 많이 나서 그랬던 것인지 이 버거는 그냥 편의점 더블불고기 버거 맛인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가볍게 점심에 밥이든 라면이든 해먹긴 귀찮을 때 하나 데워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1-4. 한맥 트리플치즈버거 

한맥 트리플치즈버거

 

트리플치즈버거는 내용량 155g에 2,200원짜리입니다.

아이들도 치즈를 좋아하지만 이 버거는 가족 모두 불호였습니다.

이름에 맞게 치즈맛이 많이 나긴 합니다.

 

분명 트리플치즈버거에도 특제 불고기 소스가 더해져 육질이 더욱 부드럽고 감칠맛을 증가시켰다고 나오는데 불벅이나 트리플치즈버거나 도대체 어디에 불고기 소스를 더했는지 알 수 없었습니다.

 

고기와 치즈 맛이 따로 노는 느낌이었습니다.

1-5. 한맥 피자리오

한맥 피자리오
한맥 피자리오

한맥 피자리오는 내용량 180g에 2,200원짜리입니다.

제일 밑은 피자소스이고 패티 위에는 고구마 무스가 얹어져 있었습니다.

 

그런데 고구마 무스가 고구마 향 첨가 무스 같은 느낌이어서 지금까지 고구마무스를 넣어서 만든 음식을 먹은 중 고구마무스 느낌이 제일 적게 나는 고구마무스였습니다.

 

"이게 뭐야?" 하며 찍어 먹어보고 나서 "고구마 무스 같은데?" 했으니 말입니다.

 

그래도 불벅, 트리플치즈, 매콤치킨, 피자리오 중엔 피자리오가 그나마 나았습니다.

 

1-6. 한맥 매콤치킨버거

한맥 매콤치킨버거

 

한맥 매콤치킨버거는 내용량 190g에 2,300원으로 가장 양이 많고 100원 차이지만 6종류의 버거 중 가장 비싼 버거입니다.

하지만 가족들 평으로는 제일 별로였습니다.

예상보다 매워서 둘째는 한 입 먹자마자 더 이상 먹지 않았습니다.

 

2. 총평

한맥 6종 버거 모두 모아놓은 모습
한맥 6종 버거 모두 모아놓은 모습

 

6종류의 버거를 모두 구매해봐야 사실 12,200원밖에 들지 않습니다.

가격에 비해 국산 패티인데다 깨빵까지 사실 퀄리티가 좋은 제품일 수도 있습니다.

 

제대로 데워지지 않아서였던 것인지, 아니면 전자렌지로 데워서 빵이 질겨서 더 별로였던 것인지 알 수는 없습니다.

 

전자렌지로 해동도 하고 속까지 데운 뒤 빵이 바삭해지도록 에어프라이어에 한 번 돌렸어야 했나 싶기도 하지만

간단히 점심 한 끼 해결하려고 산 버거에 전자렌지만으로 모자라 에어프라이어까지 돌려가며 열심히 해먹을 생각은 없었습니다.

 

가족들과는 일요일 점심으로 한맥 불벅, 한맥 트리플치즈버거, 한맥 피자리오, 한맥 매콤치킨버거를 1/4씩 잘라서 먹었고 평일에 저 혼자 하루는 한맥 마시따, 또 다음날은 한맥 더블벅을 먹었었습니다.

 

그런데 개인적으론 한맥 마시따와 한맥 더블벅이 제일 나았습니다. 아마 불고기 소스 때문인 것 같습니다.

 

가격적인 메리트도 있고 사실 간단히 한 끼 떼울 수 있다는 점 때문에라도 다음에 한 번쯤 또 구매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아마도 구매 비용이 무료배송으로 받기에 조금 부족할 경우 끼워 넣기식으로 구매하게 되겠지요.

하지만 구매하게 된다면 그땐 한맥 마시따와 한맥 더블벅만 사게 될 것 같습니다.

 

모든 입맛은 개인적인 호불호가 있으므로 다른 분들은 다른 버거가 더 맛있을 수도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핵이득마켓 갈비탕과 육개장 내돈내산 후기

 

핵이득마켓 갈비탕과 육개장 내돈내산 후기

갈비탕은 가족 모두가 좋아하는 메뉴고 육개장은 어려서부터 꾸준히 좋아했었던 메뉴입니다. 아침, 점심, 저녁 상관 없이,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언제든 잘 어울리는 음식인 것 같습니다. 이번

sayinfo.tistory.com

 

약 2만 5천 원으로 족발 보쌈에 쫄면까지 온 가족 풍족하게 먹은 후기

 

약 2만 5천 원으로 족발 보쌈에 쫄면까지 온 가족 풍족하게 먹은 후기

이사도 한 이후라 텅텅 빈 냉장고도 채울 겸 오랜만에 핵이득마켓에서 이것저것 잔뜩 구매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틀 전 핵이득마켓에서 구입한 족발물쫄면과 촉촉 족보세트를 먹은 후

sayinfo.tistory.com

 

점보라면 공간춘 쟁반짬짜면 먹어본 후기

 

점보라면 공간춘 쟁반짬짜면 먹어본 후기

작년부터 편의점에 가면 점보 또는 대왕 시리즈가 유행입니다. 팔도 도시락으로 시작해서 최근에는 공화춘과 간짜장을 합친 공간춘 쟁반짬짜면이라는 것이 있길래 아이들과 주말에 한 번 도전

sayinfo.tistory.com

 

코스트코 BBQ 양념닭강정과 고메 소바바치킨 내돈내산 후기

 

코스트코 BBQ 양념닭강정과 고메 소바바치킨 내돈내산 후기

코스트코에서 BBQ 양념 닭강정과 고메 소바바 치킨을 사왔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양념닭강정과 고메 소바바의 차이점과 맛, 가격, 양 등을 정리했습니다. BBQ 양념닭강정 지난 1월 13일에 코스

sayinfo.tistory.com

 

반응형